세계표준인증원
 
 
 
작성일 : 19-05-13 14:11
현대자동차, 고객 목소리 듣는 플랫폼 `히어` 운영
 글쓴이 : 세계표준인증원
조회 : 26  

현대자동차가 온라인에서 고객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가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H-ear)'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16년부터 해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을 온라인 버전으로 확대 개편한 것이다.

현대차는 선별된 참가자들이 오프라인 모임을 기반으로 활동하던 기존 방식을 넘어서 누구나 언제든 현대차를 포함해 자동차 관련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영역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출처 : 한국경제신문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1905137949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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