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HOME > WSCS 플랫폼 > 자료실

[WSCS]이의제기 및 불만처리절차

작성자
세계표준인증원
작성일
2021-03-23 09:19
조회
131
WSCS-P-130(이의제기 및 불만처리 절차)에 의거한 불만 및 이의제기 신청서 양식입니다.

첨부된 양식작성 후 당원으로 접수(메일,팩스)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절차 진행됩니다.

 

처리진행 등 세부사항은 02)525-6066 인증기획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세계표준인증원(주) | 대표이사 : 조형근
사업자번호 : 108-81-59712 | 대표전화 : 02-525-6066 | E-mail : wscs@wscs.co.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13 흥덕 IT 밸리 타워동 2203호

Copyright © WSCS.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티제이웹 | admin